CEO지식나눔 정기총회 ZOOM 실시간 생중계 현장

지난 3월 2일 수요일, 역삼 포스코타워에서 <CEO 지식나눔>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CEO 지식나눔>·현직 대기업 CEO, 청년 스타트업 대표 등 다양한 연령과 분야의 CEO들이 사회로부터 받은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미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의기투합하여 모인 비영리단체입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사회를 앞서 준비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늘려 지식과 경험을 나눌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 사회에 나눔정신이 확산되게 하는 견인차 역할이 되고자 하는 모임입니다.


이번 정기총회는 오미크론의 확산세로 모든 분들을 모실 수 없는 상황이기에 오프라인과 동시에 온라인 줌(ZOOM) 생중계로 진행되었습니다.


정기총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보다 철저히 리허설을 진행하였고 함께해주시는 전문 중계 카메라 감독님, 음향, 조명 감독님께서 이번에도 수고해주셨습니다.

진행팀에서는 정기총회에 몸소 참석해 주시는 회원분들을 위해 마련된 프론트 세팅을 도와드렸습니다.


정기총회이기에 회의에서 다루는 주요 안건이 담긴 발표자료 화면과 회장님과 사무총장님의 발표 모습이 한 눈에 잡히도록 동일한 컨셉의 마스크 디자인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송출하였습니다.


정기총회 중간 중간 줌(ZOOM) 화면을 통해 머리 위로 원을 그리거나 종이에 동그라미를 그리시는 모습들이 회원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총회의 모습도 점차 변화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그동안 모임을 위해 수고해주신 분들을 위한 감사상 수여가 있었는데요, 서로의 수고를 알아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회원분들의 모습에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그리고, 영광스럽게도 세일링드림프로덕션의 김인남대표님께서도 감사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아쉽게도 직접 참석하시진 못 하셨지만, 수상 소감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어 재미있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또 그동안 <CEO 지식나눔>을 위해 애써주신 전임 회장님, 사무총장님과, 앞으로 수고하실 분들을 축하하는 이·취임식이 진행되었습니다.


<CEO 지식나눔>이 점점 더 많은 분야의 회원분들, 청년들과 교류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모임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한마음으로 저희도 함께 박수를 보냈습니다.

Copyright © 2002 Sailing Dream PRODUC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