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구 사랑의열매 <모두다 토론회>

 지난 11 10호텔 인터불고에서 대구경북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기업지자체복지현장 관계자 100여분을 모시고 <모두다 토론회> 행사가 열렸습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구상공회의소 주관으로 나눔문화연구소에서 진행한 '사회지표를 통해 살펴본 지역 복지이슈의 대구사례 현황'을 통해 다양한 복지 전문가들과 의제를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논의하여 그 결과를 사업에 반영하고자 하는 토론회를 세일링드림프로덕션에서 맡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철저한 사전 답사를 통해 주최측의 행사 취지에 맞는 기획연출디자인을 구상하였습니다.

세일링드림 프로덕션은 전문가들과 함께 맞춤형 기획연출사회자 섭외현장 진행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수막리플렛웹초청창명찰테이블 명패큐카드, PPT 디자인은 물론,

행사의 취지가 많은 분들의 의견을 모으는 자리인 만큼 복지취약 계층 투표 보드와, 4·5행시 짓기 이벤트 보드 부스를 설치하여 참여형 코너도 마련하였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각 지역의 기부금 사용 방향을 시민들과 논의하고 나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나눔 선순환의 계기를 만들고자 하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어서 뿌듯하였습니다.

Copyright © 2002 Sailing Dream PRODUCTION. All rights reserved.